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쿠팡에서 압도적으로 건강식품 카테고리는 성장하는가?

반응형

왜 쿠팡이 대세일까요?

 

시장성에 있습니다.

 

쿠팡의 2024년 전체 1, 2, 3등 대외비 자료 기준 건강식품 카테고리

정리 요약본 보실래요?

 

쿠팡 내 전체 카테고리 매출 순위 2위

전년 대비 주문수 +18, 매출 +14 증가 했다고합니다.

 

시장성이 갈수록 좋아지내요.

 

추석이 코앞인데 우리도 맹추격 해봅시다

 

 

 

 

#카테고리 #키워드 #아르기닌 #글루타치온 #효소 #건강식품 #영양제 #헬스식품 #다이어트식품 #다이어트 #PA

#추석 #어버이날 #3월 #5월 #8월 #9월 #봄 #가정의달 #가을 #재구매고객 #50~60대 #상세페이지 #쿠팡최적화상세페이지편집기

 

 

 

제가 주요 50대 고객중 한 대표 인듯

 

요즘은 로켓배송이나 결제 등록만 해놓으면 결제도

옆으로 미는 슬라이딩인가 그걸로 되니 고민할 시간도 없이

바로 결제되어 넘 편하게 결제당하고,

다음날 아침에 바로 사용할수있는것이 도착하니 정말 편리하죠.

 

건강식품도 많이 구매하는것이 본인도 50대이지만

나이드신 부모님께 편리하게 많이 사드릴수있는 시기(나이대)이다보니

쿠팡 커스터머 50대의 대표중 한 사람이 저 인것 같아요 ㅎㅎㅎ 

 

엄마가 70대 중반인데 매일 TV보면서 콘드로이친, 글루타치온 카모... 

어제는 드디어 레몬까지 말씀 하시더라구요. 

 

맨날 맨날 듣다보면 다 사달라고 하는것 같아 효과없다말하고 몇가지만 사 드렸는데,

지금 이 업을 할려다보니 아주 소중한 정보가 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. ㅎㅎㅎ

엄마 노트는 건강 유통업의 키워드가 되었다는 안비밀

힘내서 긴호흡으로 열심히 꾸준히 그릿있게 하신다면 충분히 가능하십니다

 결론적으론 몇달만에 돈버는방법보다 


 1) 지속가능한지 - 건강식품은 콘드로이친 등등 우리가 계속 먹는것
 2) 신제품이 지속 나오는지 
 3) 내 브랜드를 키워서 광고비를 쓸수 있는지

 

오늘도 기부니 최고~~!!!

반응형